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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버든의 위험성 -2. 임산부편 -

로고이미지 엄선 '엄마의 선택'

2017.06.05

안녕하세요. 엄마의선택, 엄선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월요일에 이어서 바디버든의 위험성 제 2편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제 2편이 뭐냐구요?! 바로 임산부 편이에요!

두구두구두구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바디버든, 왜 위험할까요?



바디버든은 몸 속에 축적된 유해물질로, 각종 질병을 유발해요.

특히 임산부는 유해물질에 더 취약하데요!


엄마의 유해물질은 아이에게 대물림이 되죠.


미국의 한 환경단체에서는 신생아 제대혈 연구를 진행했어요.

암, 두뇌 등 신경계 장애, 발달 장애 등을 일으키는 200여 종의 유해물질이 검출되었다고 해요.


이를 통해 엄마 몸속의 유해물질, 탯줄을 통해 아기의 건강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겠죠?

그래서 임산부 영양 식생활 관리가 중요해요.


임산부 영양 식생활 관리, 식약처에서 알려준 임산부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행동요령을 보여드릴게요!



쌀밥 대신 콩밥, 그리고 반찬으로 깻잎나물 또는 시금치 나물을 추가하면 엽산 약 24%, 칼슘 약 26%, 철분 약 11%를 추가로 섭취할 수 있어요.


그리고 햄버거 섭취 시 감자튀김 대신 콘샐러드, 콜라 대신 우유를 먹으면 칼슘 약 30%, 엽산 약 8%를 추가로 섭취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임신 전 저체중은 태아의 성장 부진을 유발하는데요.

따라서 평상시 식사 외의 간식을 2~3회 섭취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해요.


그렇다면 바디버든 줄이는 임산부 간식은?



먼저, [정식품 임산부 두유]예요.



식품첨가물 주의성분은?



식품첨가물은 6개

용도별로는 산도조절제, 영양강화제, 유화제, 팽창제.

EWG 주의성분은 없어요!



두 번째로는, [맘스마일 엽산 & 비타민 젤리포도]예요.



식품첨가물 주의성분은?



식품첨가물은 7개

용도별로는 감미료, 산도조절제, 산화방지제, 영양강화제, 젤형성제.

EWG 주의성분은 없어요!



임산부간식. 주의성분 있는지. 칼로리 낮은지.

무료로. 한 번에. 비교해서.

엄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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