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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버든의 위험성 -3. 여성편 -

로고이미지 엄선 '엄마의 선택'

2017.06.12

안녕하세요. 엄마의선택, 엄선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월요일에 이어서 바디버든의 위험성 제 3편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제 3편이 뭐냐구요?! 바로 여성편이에요!

두구두구두구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바디버든, 왜 위험할까요?



바디버든은 몸 속에 축적된 유해물질로, 각종 질병을 유발해요.

특히 여성은 유해물질에 더 취약하데요!


극심한 생리통, 자궁내막증, 불임 등의 발생 가능성이 증가한다고 해요.


현대 여성들의 '극심한 생리통'

약 10년 사이 생리통 호소 여성이 38.2%→48.7%로 10% 이상 증가했다고 해요.


또한 국내 의사들도 과거 책에서만 보았다는 '자궁내막증'

약 10년 사이 약 4만명→약 9만명으로 5만명이 증가했다고 해요.


그렇다면 자궁에 좋은 식품은?



첫 번째로 이소플라본 성분이 풍부한 콩이 있어요.


여성호르몬 역할을 하는 이소플라본.

자궁 기능을 강화해주고 생리불순을 개선해줘요.


두 번째로는 자궁 점막에 좋은 식품으로 양배추가 있어요.


한 달 주기로 허물어지고 재생되어 손상되기 쉬운 자궁 점막,


양배추의 항산화 비타민U, K가 손상되기 쉬운 자궁 점막을 튼튼하게 만들어주어요.


그렇다면 바디버든 줄이며 자궁에 좋은 것들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먼저, [잔다리 마시는 콩]이예요.



식품첨가물 주의성분은?



식품첨가물이 없어요!


두 번째로는, [CJ 한뿌리 맛있는 양배추]예요.



식품첨가물 주의성분은?



역시 식품첨가물이 없어요!



자궁에좋은식품. 주의성분 있는지. 칼로리 낮은지.

무료로. 한 번에. 비교해서.

엄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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