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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부터 힙까지 완벽한 라인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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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19


글랜스TV와 이연과 함께하는 저스트원미닛 시즌8 
<허벅지부터 힙까지 완벽한 라인 완성하기! > 

탄탄한 허벅지와 탄력 있는 힙라인을 완성하고 싶다면, 
이연과 함께 워킹런지, 브이 런지를 배워보세요. 

특히, 브이 런지는 허벅지 안쪽을 자극하는 동작으로 허벅지 사이가 떠서 
보기 싫은 사람들에게 좋은 운동동작이에요! 
자, 이연과 함께 이 두 동작으로 하체 근력을 단련해보자구요! 


▼ 영상 PLAY ▼





워킹런지(Walking lunge) : 
허벅지부터 힙까지 완벽한 라인 완성하기
 



Step1.
허리와 등을 곧게 세우고, 바로 선 상태에서 시작!
상체는 꼿꼿이 세운 상태에서 
한쪽 발을 앞으로 내디뎌 주세요.

뒤로 빠져있는 다리의 무릎이
지면에 닿는다는 느낌으로 천천히 내려주세요.
숨을 내쉬며, 하체의 힘을 이용해 천천히 일어나세요.





15회씩 3세트!

Point.
앞으로 내민 무릎이 발끝을 벗어나지 않도록 주의!


브이런지(V lunge) : 허벅지 안쪽을 위한 운동

Step1.
등을 곧게 세우고, 상체는 움직이지 않은 채
한쪽 발을 대각선 뒤로 내디뎌 주세요.
무릎이 땅에 닿을 정도로 몸을 내려주세요.





숨을 내쉬며 하체의 힘을 이용해 천천히 제자리로 돌아온 다음
다리를 바꿔 운동하세요.

15회씩 3세트!

Point.
발끝이 무릎 밖으로 튀어나가지 않도록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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