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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끈한 바디라인 위한 스트레칭 동작!

등록일2017.06.29 16:44 조회수6305


유산소, 무산소 운동만 무작정 한다고 좋은 건 아니에요! 
스트레칭도 틈틈이 해줘야 해요. 
스트레칭은 바디라인 만들기 필수! 원 레그 스트레치 & 굿모닝 동작을 배워 볼께요. 
굳은 몸을 쭉~쭉~ 늘려보세요! 


▼글랜스TV 이연의 바디스타일링 6편 Play!▼





원레그 스트레치(One leg stretch) 
: 허벅지 뒤쪽, 힙 라인까지 시원하게 





Step1. 
편안하게 누워 한쪽 다리를 들어올려 양손으로 무릎을 가볍게 잡아주세요. 





Step2.
가슴쪽으로 다리를 당겨주세요. 이때, 무릎이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며, 
10~15초간 정지!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스트레칭! 


Good morning 동작 
: 아름다운 뒤태를 위한 스트레칭 





Step1. 
양발을 어깨너비로 벌려 서세요. 
등을 편 상태에서 천천히 90도가 되도도록 숙여주세요. 





Step2.
이때 허벅지 뒤쪽 근육이 당기는지 의식하면서 
허리 근육에 집중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오세요. 
천천히 근육에 자극을 느끼면서 하는 것이 효과적! 




이 두 가지 동작 모두 3회 이상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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