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커버이미지

맥라렌 '570S 코리안 디자인 에디션' 출시…5대 한정

로고이미지 연합뉴스

2017.08.31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맥라렌 공식 수입원인 맥라렌 서울(기흥 인터내셔널)은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 제작한 '570S 코리안 디자인 에디션' 차량 5대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570S 코리아 디자인 에디션은 맥라렌 서울이 기획하고 고객맞춤 제작 부서인 '맥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이 특별 제작한 차량이다.

맥라렌 스포츠 시리즈 모델인 맥라렌 570S에 태극 문양을 반영한 색상을 덧입혀 한국적 아름다움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러 케이징, 루프, 도어 인서트 등 구조물에는 경량 탄소섬유 소재가 적용됐다.

5대의 차량은 실리카 화이트, 스톰 그레이, 버밀리온 레드, 벤츄라 오렌지, 오닉스 블랙 등 모두 다른 색상으로 제작됐다.

까다로운 도색 작업을 통해 직조물에 페인트를 칠했음에도 탄소 섬유의 직조 무늬를 그대로 확인할 수 있다고 맥라렌은 소개했다.

내부 디자인은 고급 제트 블랙 나파 가죽이 기본으로 적용됐고 카펠라 오렌지나 에이펙스 레드 가죽과 조합을 선택할 수 있다.

570S 코리안 디자인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은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F1 그랑프리에 맥라렌 VIP로 참가해 야간 레이스를 즐기고 맥라렌 레이서인 스토펠 반두른을 만날 기회가 주어진다.

맥라렌 서울이 국내 출시한 '570S 코리안 디자인 에디션'
맥라렌 서울이 국내 출시한 '570S 코리안 디자인 에디션'[맥라렌 서울 제공=연합뉴스]

bryo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2017/08/30 11:43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