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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안쪽살 팔뚝살 없애는 동작! with 하서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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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01


저스트원미닛 시즌9 바디 크러쉬 with 하서빈  


허벅지 안쪽과 팔의 군살을 없앨 수 있는 동작입니다. 




덤벨 사이드 런지 &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DUMBELL SIDE LUNGE & TRICEPS EXTENSION


▼ 글랜스TV 저스트원미닛 영상 PLAY ▼




우선 가장 중요한 덤벨을 준비하세요!





사이드 런지 자세는 기존의 런지자세와 다르게 

한쪽 발을 반대쪽으로 크게 내디뎌 줍니다. 





무릎이 발 바깥쪽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상체는 스쿼트 동작을 할 때처럼 곱게 펴져 있어야 해요. 





트라이셉스 익스텐션 동작 시에는 
팔꿈치를 머리 측면에 고정시키고 덤벨을 천천히 내려주세요!

이 모든 동작은 20회씩 5세트 실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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