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커버이미지

처진 팔뚝과 힙을 탄력 UP 시키는 동작 with 하서빈

로고이미지 글랜스TV

2017.09.06


선선해진 요즘,
운동하기 좋은 날씨죠.
자, 운동 시작하기 전, 덤벨을 함께 챙겨주세요!


이번주 하서빈 선수와 배워볼 동작은
쳐진 팔뚝과 힙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는 동작입니다. 


덤벨 킥 백 & 백 킥 
DUMBELL KICK BACK & BACK KICK 


▼글랜스TV 저스트원미닛 시즌9 영상 PLAY!▼




덤벨 킥 백은 쳐진 팔뚝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고 팔의 군살도 없애줍니다! 
덤벨 킥 백 동작시 팔이 스윙 되지 않도록 팔꿈치를 옆구리에 고정시키면서 실행하세요. 




덤벨 킥 백과 백 킥 동작을 동시해 실행할 때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덤벨 없이 실행하세요. 
다리를 뒤로 쭉 뻗을 때 허리가 휘지 않도록 코어에도 힘을 주세요! 






이 모든 동작은 20회씩 5세트 실행하세요!






저스트원미닛 : http://tv.naver.com/just1minute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glancetv/

 글랜스TV http://glancetv.co.kr/glancetv/main/







추천 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