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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프의 레시피] 다이어트를 위한 닭가슴살 버섯 샐러드 요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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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30


■ 재료 (1인분 기준)


- 양송이 버섯, 느타리 버섯, 새송이 버섯 각 40g / 닭가슴살 50g / 마늘 2알* / 야채 믹스 70g / 양상추 1/2통

- 드레싱 : 포르치니 오일 16g / 식초 10g / 미림 8g / 설탕 5g / 들기름 4g / 소금, 후추, 시소잎 약간

 



■ 사전 준비


- 버섯 : 양송이, 새송이는 슬라이스 하고 느타리를 손으로 찢어준다

- 마늘 : 팬에 까놀라유를 넣고 약불로 팬을 달군 뒤에 슬라이스 한 마늘을 넣고 10-15분 정도 바삭하게 튀겨준다.

           Chef's Tip> 약불로 마늘을 튀겨주세요

- 양상추/야채 : 양상추는 겉잎을 제거한 후에 손으로 먹기 좋게 찢어주고 베이비 야채는 흐르는 물에 씻어낸 뒤 물기를 제거해준다.





■ 조리 방법

1. 모든 버섯을 까놀라유에 소금, 후추 간으로 볶아준다.    

   Chef's Tip> 짧은 시간에 강불에서 후다닥 볶아주세요




2. 닭가슴살은 소금으로 밑간을 한 물에서 한번에 데쳐내고 먹기 좋게 썰어준다. 

   Chef's Tip> 젓가락으로 눌렀을 때 물컹하지 않고 탱탱하면 오케이 






3. 드레싱은 모든 재료를 넣고 골고루 섞어준다.

   Chef's Tip> 재료만 미리 준비해두고, 먹기 직전에 섞어주세요


4. 그릇에 야채, 버섯, 닭 가슴살, 마늘칩을 순서대로 넣어주고, 드레싱을 골고루 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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