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커버이미지

중국을 휩쓴 메가히트 패션 아이템!

로고이미지 한국면세뉴스

2017.09.27


때때로 유행하는 패션 아이템들에 의문을 제기할 때 가 있다. 과연 저 패션 아이템이 왜 유행하는 걸까? 정말 아름다워서 그런 걸까?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동반한, 중국에서 유행중인 패션 아이템을 모아봤다.

1. 대나무 백

중국 열도에서 유행중인 대나무 백. 장바구니 모양의 스퀘어 백 뿐만 아니라 클러치, 도트백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고 있다. 대나무백의 인기를 이끈 것은 명품 브랜드들이 대나무 소재에 주목했기 때문. 나무 특유의 재질을 소재로 샤넬, 프라다, 페라가모 등 하이엔드 브랜드에서도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추세. (사진=가이아 홈페이지)

2. 일명 양동이 백 ‘버킷 백’

양동이 모양을 닮아 일명 양동이 백으로 불리는 ‘버킷 백’ 역시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 특히 레드와 화려한 스팽크를 더한 버킷백의 인기가 뜨겁다. 그 중심에 있는 패션 브랜드가 바로 ‘알랙산더 왕’ 과 ‘Gavriel’ , 그리고 ‘- Staud’이다. 기형적으로 큰 손잡이와 동근 모양이 특징. (사진= – Staud 홈페이지)

3. 미니 체인 백

립스틱만 들어갈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미니 체인백 역시 떠오르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 가방 두 개를 겹쳐 두 개를 매는 것도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4. 털신

겨울철에만 신었던 털신이 슬리퍼로 돌아왔다. 화려한 색감과 함께 재질에 따라 다양하게 신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 (사진=구찌홈페이지)



추천 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