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커버이미지

[여기어때] 이 겨울, 낭만적인 풀빌라 5

로고이미지 여기어때

2017.12.05

겨울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한 해가 저물어가면, 일말의 아쉬움과 희망이 교차하는데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겨울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요?


올 해의 끄트머리에서 만난 낭만적인 풀빌라를 소개합니다. 추억을 더욱 빛나게 해 줄 공간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O2O 여기어때가 깐깐하게 엄선한 '낭만적인 풀빌라 5'를 만나보세요.


1. 유리트리트 풀빌라(경기) 


리트리트는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성당이나 수도원 같은 곳에서 묵상이나 기도를 통해 자신을 살피는 일'을 뜻합니다. 피정(避靜), 즉 세속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공간에서 안락한 휴식을 취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유 리트리트는 한국 최초의 리트리트를 추구합니다. 이 곳에서 ‘온전한 휴식과 영감’을 누려보세요. 


2. 프레임하우스(강원)

 

풀빌라 앞 기암절벽과 소나무 숲, 그 밑에 흐르는 김삿갓 계곡의 1급 청정수는, 마치 조선시대 한 폭의 산수화를 보는 듯 하다. 또 모든 객실에서는 이 아름다운 절경을 모두 조망할 수 있다. 개별 테라스마다 최고급 노천 스파가 마련돼 있다는 것도 로맨틱 포인트. 슬로우 시티로 지정된 영월군에서 모처럼 여유롭게 낭만적인 휴식을 취해 보면 어떨까?


3. 헤리티스(강원)


전 객실에 개인 전용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독채형 풀빌라입니다. 수려한 풍광을 자랑하는 홍천에 자리하고 있어 주변 경관도 뛰어납니다. 자연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한다는 점에서 도시에 있는 여느 특급 호텔 부럽지 않습니다. 공간의 내/외부는 모던하고 럭셔리한 스타일로 이뤄져 있습니다. 또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는데, 카약과 낚시를 하면서 자연을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4. 프레밀리(거제)


프레밀리 풀빌라는 60평·45평 풀빌라 15채, 3가지 타입별 콘도형 빌라 25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풀빌라 15채에는 거제도 최초로 40미터 초대형 프라이빗 스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남해의 에머랄드를 닮은 바다를 품고 있으며,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어 특별한 체험을 선사합니다. 100개의 계단으로 이뤄진 구름계단을 오르내리며 소중한 분들과 뜻 깊은 추억도 만들어보세요. 


5. 베이힐풀앤빌라(제주)


SPA 자쿠지 힐링과 개인 수영장에서 힐링 여행을 떠나볼까요? 소나무와 굴꽃 향이 은은하게 베어 있는 객실에서 제주만의 고유한 낭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또 주변에는 베이힐 산책로를 따라 라벤더와 로즈마리 허브를 체험할 수도 있습니다. 그밖에 버기카트 투어 등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캐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