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여기어때] 추운 겨울, 따뜻한 스파 품은 풀빌라(호텔) 4

등록일2018.01.22 16:15 조회수4144

대한(大寒)은 지났지만, 동장군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조만간 한파가 불어 닥친다고 하니, 추위를 피해 따뜻한 곳으로 가고 싶은 심정인데요.


이럴 때는 스파와 온수풀 등 따뜻한 시설을 갖춘 곳이 제격이죠!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 O2O 여기어때가 엄선한 따뜻한 스파 품은 풀빌라(호텔) 4를 소개합니다.



1.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 ( 강원 홍천군 북방면 도사곡리 4 )

“까미노 데 플로레스타”는 스페인어로 ‘숲으로 가는 길’을 뜻한다. 뒤로는 산을 등지고 있고 앞에는 홍천강이 흘러, 진정한 배산임수의 지형에 위치해 있다. 객실 내외부의 어디에서도 굽이굽이 흐르는 홍천강의 장엄함을 만끽할 수 있는 5개의 독채형 부띠끄 풀빌라. 신선한 음료 및 브런치를 제공하는 오픈형 빈티지 카페가 있다. 모든 독채펜션으로 지어져 펜션 내 개인 수영장과 스파시설, 개별 바비큐 데크가 있고 정원이 마련돼 있다. 홍천강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다.

-주변정보: 홍천강 앞 위치, 자전거 무료 대여

-부대시설: 카페, BBQ, 스파.

=>카페 까미노: 3면이 창으로 시원하게 트인 카페. 신선한 커피와 각종 음료, 조식을 제공한다.



 


2. 풀빌라펜션 프레임하우스 (강원 영월군 김삿갓면 와석리 601-3)

산세의 아름다운 풍경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위치. 우리나라에서는 드물게 슬로우시티로 지정된 영월군 김삿갓면에 위치해 외씨버선길과 김삿갓계곡의 잊지 못할 청정 풍광을 자랑한다. 건축가 부부가 직접 설계하고 지은 풀빌라 펜션. 특히, 평생을 인테리어와 건축 관련 사업에 종사해왔던 안주인은, 프레임하우스를 직접 설계하고, 시공까지 손수 진행하였으며, 부부가 함께 한시도 현장을 떠나지 않고 오랜 시간 혼신을 다하여 작품을 완성했다고. 객실별로 개인 풀장과 미국 직수입 월풀욕조, 노천 히노끼탕, 썬베드, 테라스, 야외 벽난로, 개별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어(객실별로 상이) 바쁜 도심을 잊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편백나무 욕조, 미국 직수입 월풀 등 최고급 인테리어가 눈의 띈다.

-주변정보: 김삿갓계곡 차량 1분, 고씨동굴 차량 15분, 영월역태백선 차량 26분

-부대시설: 라운지, 개별 바베큐장, 수영장, 탁구장




 

3. 루스톤 빌라 앤 호텔(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71)

루스톤 빌라 앤 호텔은 애월 해안 특1급 호텔로 넓은 객실과 전객실 오션뷰를 자랑한다. 애월 바다를 내려다보는 1만 5천 평 공간에 동남아 최상급 풀빌라가 연상되는 휴식공간이다. 하드웨어 대부분을 제자자연석과 천연대리석으로 마감했고, 그외 공간은 자연 본태를 최대한 살려 완성했다. 객실은 풀빌라 ‘오 빌라’와 ‘루 빌라’, 그리고 호텔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듀플렉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4계절 이용 가능한 The Bali수영장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주변정보: 곽지해변 차량 13분 거리에 위치.

-부대시설: 야외 수영장 ‘더 발리’, 풀사이드바(스낵과 음료 제공), 히노끼 사우나, 카바나(야외 수영장 인근에 마련된 휴식공간), 루 스파(스파 마사지), 레스토랑




4. 라테라스 리조트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405-12)

전 객실에 테라스가 있고 여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 리조트다. 여수의 유명 관광지와 인접하다. 바다와 맞닿은 듯한 아름다운 수영장이 특징. 모던하고 감각적인 부티크 리조트다. ‘오션 가든 테라스’ 객실은 개인 정원이 있어 잔디마당에서 파노라마로 펼쳐진 여수 바다를 보며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주변정보: 해상케이블카 차량 7분, 돌산공원 차량 7분, 여수엑스포역 차량 8분

-부대시설: 카페, 야외수영장, BBQ캠핑장

=>야외수영장: 바다와 맞닿은 듯한 인피니티풀 ‘Pool Over the Sea’가 메인 수영장이다. 여수 바다를 바라보며 천혜의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다. 그 외에도 8개의 노천스파, 온수 테라피 등의 시설을 갖춰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야외 수영장 한 쪽에 마련된 Petit Cabana라는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치킨, 웨지감자, 피자, 생맥주 등)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