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이삿날 사다리차에 대한 모든것!

등록일2018.04.24 10:34 조회수3652

사다리차와 엘리베이터 차이점

사다리차

사다리차 이용시 추가 비용이 들지만 계단 같은 장애물이 없기 때문에 바로 베란다나 창문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신속한 이사가 가능합니다. 또 사람이 직접 운반하는 것보다는 파손이 적어 비교적 많은 분들이 사다리차를 선호하십니다.

 

 

엘리베이터

엘이베이터 이용시 고객님께서 사전에 아파트관리자 측에 사용허가를 받으시고 이용하는것이 기본입니다. 혹여나 이사과정 동안 엘리베이터가 고장이 날 수 있기 때문에 일정 비용을 아파트 관리실에 보증금 형식을 지불하는 곳도 있습니다.

 

 

 

 다리차의 장점

줄어드는 이사물품의 파손위험

이사물품의 파손이나 훼손은 대부분 물품을 옮기는 작업에서 일어나게 됩니다. 사다리차를 이용하여 차안에서 집안으로, 집안에서 차안으로 바로 기계에 의해서 운반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파손의 위험이 전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운반에 따른 시간절약

운반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정리서비스에 더 시간을 투자하여 서비스 진행이 가능합니다. 보통 오후 5시가 되면 대부분의 이사직원들이 이사서비스를 종료하고 철수하게 됩니다. 그러나 만약 운반시간이 길어지게 된다면 퇴근을 위해서라도 정리를 서두르게 되는것은 인지상정입니다.

 

 

 

이사 인력의 지원

사다리차를 부르는 이유는 대부분의 이사업체에서 사다리차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사다리차를 조종하는 기사님이 상하차를 더불어 도와주게 됩니다. 이는 여유인력을 더욱 발생시켜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입주아파트 이사시 필수

입주아파트로 이사를 하게 되면 이사하는 가구가 많기 때문에 엘리베이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줄을 서야 합니다. 그래서 자정이 넘어 이사가 끝나는 경우가 허다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사다리차를 이용한다면 베란다를 통해서 이사가 더 수월하고 쉽게 끝날 수 있습니다.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