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추억소환! 맘모스월드! 맘모스 맛집 BEST 5

등록일2018.08.03 17:40 조회수2279

'맘모스'는 이름만큼이나 푸짐한 양과 크기를 자랑하는 추억의 빵이다. 커다란 소보로빵 사이에 생크림, 팥소, 딸기잼, 견과류 등을 넣어 만든다. 한 입 가득 들어오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조화는 언제 먹어도 행복함을 선사한다. 최근 특색 있는 맘모스로 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인기 빵집들이 있다. 직접 만든 팥소와 아낌없이 담은 부재료들. 호박 앙금, 쑥, 병아리콩, 흑임자 크림 등 맘모스의 화려한 변신을 기대해보자. 터져 나올듯한 인심까지 모두 담아냈다. 추억 소환! 맘모스 월드! 맘모스 맛집 BEST 5를 소개한다.


1. 매일 굽는 빵에 터질 듯한 크림, 서울 신당동 '빵굼터 약수동점'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lnvvang copy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youngzooju 인스타그램


[식신TIP]
위치서울 중구 다산로 139
영업시간매일 06:00 - 23:30
가격앙꼬 맘모스 3,500슈크림빵 1,500
후기(식신 니가제일예뻤어):  몇가지 사오면 무거워요살짝 눌러도 삐져 나오는 크림!!! 생크림이아니라 모카크림이에요  앙베어문 순간 약수동은 천국입니다~



2. 최상급 재료를 건강한 방법으로, 서울 금호동 '투떰즈업'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 young_blybly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s0s_jeong 인스타그램


[TIP]
위치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270 403
영업시간평일 12:00 - 20:00, 토요일 12:00 - 17:00, 일요일 휴무
가격밤모스 8,500흑끼리 8,000큐브식빵 3,800마카롱 1,900
후기(식신 문쥬): 후엥 여긴 위치가 힘들지만 그만큼 빵이 존맛탱이에요 ㅠㅠㅠㅠㅠㅠ일단 흑임자 스콘이랑 고구마크리치즈스콘은...바삭하면서 촉촉하니 부재료도 그득하고 말이 필요 없구요...새로 나온 고구마크치소보루랑 얼그레이번 ㅠㅠ후 고구마크치는 크치랑 고구마 그득그득한 빵에 겉은 소보루!!! 얼그레이번은  나온 걸로 먹어보고 시포요 ㅠㅠㅠ그치만 믿고 먹는 빵집임니댜



3. 가성비 최고 빵집, 서울 봉천동 '장블랑제리'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식신 컨텐츠팀


이미지 출처식신유저 혀니짱님


[식신TIP]
위치서울 관악구 낙성대역길 8
영업시간매일 07:00 - 22:00, 일요일 휴무
가격맘모스빵 6,000생크림팥빵 2,000초코범벅 3,000
후기(식신 혀니짱): 여긴 정말 제가 좋아하고 자주 가는 빵집이에요가성비 !! 저렴한 가격에 부재료 실하고  몇개만 사도 정말 무거워요ㅋㅋ 갈때마다 한가득 사서 쟁여 놓고 먹을 정도예요생크림팥빵초코범벅맘모스빵은  드셔보세요!



4. 향긋한 쑥향이 은은히 퍼지는, 경기 부천 '담다베이커리'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식신 컨텐츠팀


이미지 출처식신 컨텐츠팀


[식신TIP]
위치경기 부천시 소향로 228
영업시간-일요일 11:30 - 20:30
가격쑥찌모찌 5,300쑥인절미단팥빵 2,900
후기(식신 잘생기면다오빠): 인스타에서 핫한 숙모스가 있는 여기 빵은 하나같이 속재료를 아낌없이 팍팍넣은 느낌이 든다물론 맛있다쫀득쫀득 은은한 쑥향이 생각나는 !



5. 한입에 안들어갈 정도로 두툼한, 서울 합정동 '이몸이만든빵'

매장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출처식신 컨텐츠팀


이미지 출처식신 컨텐츠팀


[식신TIP]
위치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 14
영업시간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가격한입 맘모스 4,500
후기(식신 ..): 목동에 있을땐 가기 힘들었는데 합정으로 오니까 너무 좋아요  맘모스는 딸기잼과 크림특히 달지 않은 팥의 밸런스가 정말 좋다.




더워도 괜찮아!
빵냄새 솔솔 빵투어가자!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