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발끝까지 아름답게! 웨딩슈즈 골라봅시다

등록일2019.03.11 17:03 조회수1932
'좋은 구두는 주인을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대요'
감이 오셨나요? 오늘은 웨딩슈즈 특집!
드레스, 예쁜거 골랐다고 다가 아니죠? 
드레스 사이로 살랑사랑 보이는 발끝

'이로스타일''브라이드앤유'
발 끝까지 신경쓰러 가봅시다~!
                                  

1. 스틸레토 웨딩슈즈


이미지: 이로스타일


앞 부분이 뾰족한 형태로 바지와 치마 둘다 잘 어울리는 스타일입니다. 실제로 웨딩슈즈를 구매하고 일상생활 속에서 많이 신을 수 있어 가장 선호도가 높은 슈즈라고도 할 수 있죠. 스틸레도 웨딩슈즈를 신으시면 다리가 길어보일 수 있는건 안 비밀 입니다 :)

이미지: 이로스타일

요즘은 화이트나 베이지색의 슈즈만 인기있는 것이 아니랍니다! 파란색 웨딩슈즈가 대세라고 하는데요? 일상생활 속 포인트 슈즈로 신고 싶으신 고객님들이 많아져서 그렇습니다. 파란 웨딩슈즈와 함께 포인트있는 웨딩촬영을 한다면 더욱더 의미있겠죠?

이미지: 브라이드앤유

이미지: 이로스타일

스틸레토힐은 앞부분에 어떤 장식을 하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확확 바뀔 수 있습니다. 청순부터 고혹적인 이미지까지 다양하죠?

이미지: 이로스타일

코 부분이 덮여있고 뒷꿈치는 오픈되어있는 슬링백 형식의 스틸레토힐도 있습니다. 일상속에서 신어도 빛을 발할 것 같습니다. 에디터는 몽땅 갖고 싶네요 (허허)


2. 펌프스 웨딩슈즈 (feat. 토오픈)

이미지: 이로스타일

앞코가 둥글고 발등이 깊게 파져있는 기본적인 웨딩슈즈입니다. 특히 앞굽에 쿠션감이 있어 발이 더 편합니다. 오늘 에디터가 가져온 펌프스 슈즈는 모두 발 앞부분이 살짝 뚫려있는데요. 이렇게 발끝이 오픈되어있는 디자인(토오픈)은 시원해보입니다. 

이미지: 이로스타일

4계절 내내 부담없이 신을 수 있으며, 발끝이 뚫려있는 만큼 예쁜 패디큐어를 하면 좋겠죠?


3. 스트랩 웨딩슈즈



이미지: 브라이드앤유

발목부분을 얇은끈이 잡아주어 안정적이고 발목이 얇아보이는 디자인입니다. 짧은 드레스를 입을때 신으면 귀엽고 다리도 얇아보이죠 :) 발목이 신경쓰일때 신어주시면 발목이 여리여리해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이미지: 브라이드앤유

이미지: 이로스타일

봄이나 여름에 미니드레스를 입는다면 꼭 신어보세요! 스트랩 장식에 따라 느낌도 천차만별입니다+_+

이미지: 브라이드앤유

이미지: 이로스타일

T스트랩 디자인도 있습니다. 다리가 더더욱 얇아보이고 길어보이는 마법의 디자인으로 발X티노의 신발을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슈즈들.. 보기만해도 행복합니다.


5.여름에 신기 좋은 샌들 웨딩슈즈

이미지: 브라이드앤유

샌들모양의 웨딩슈즈도 있답니다. 시원시원한 느낌으로 하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잡을 디자인! 웨딩슈즈로 장만하고 평상시에 신어도 정말 예쁠 것 같네요. 예쁜 패디큐어까지 함께라면 금상첨화겠죠?


6. 플랫 웨딩슈즈

이미지: 이로스타일

신랑과의 키차이때문에 힐을 신기가 망설여지는 신부님들, 플랫슈즈 신어도 됩니다~ 웨딩슈즈 꼭 하이힐만 신어야하는 법은 없어요! 플랫슈즈도 이렇게 예쁠 수 있다구요!

이미지: 브라이드앤유

플랫슈즈 소재, 디자인도 여러가지이기 때문에 신부님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하면 끝!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좋은 신발은
내 마음에 쏙 드는 신발이 아닐까 싶습니다 :)








# 현재 인기 토픽

플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