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이미지

구스이불 하나면 5성급호텔 초호화 호캉스를 내방에서?!

등록일2019.05.02 17:25 조회수1464

바캉스보다 호캉스가 더욱 주목 받는 요즘. 호캉스는 호텔(Hotel)과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로 호텔에서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핫한 인기를 얻고 있다. 모든 것이 깨끗하게 정돈되어 있는 호텔은 온전히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공간이다. 또 최고의 서비스는 물론 작은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모습은 왠지 모르게 나를 귀빈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다. 여기, 많은 이들이 호캉스로 방문하는 호텔이 있다.

 



PHOTO_서울신라호텔 공식홈페이지



서울신라호텔
1979년 개관한 신라호텔은 한국 전통미와 현대적 감각을 겸비하고 있는 곳이다. ‘일상이 최고의 순간이 되는 곳’이라는 컨셉으로 고급 식문화, 예술 등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여기에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 리미디오스가 담당한 인테리어는 모던하면서도 품격 있는 공간을 보여주고 있다. 매년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됨은 물론 워너비 호캉스 호텔로도 빠지지 않는 신라호텔. 참고로 이곳의 라연 레스토랑은 한식당으로서는 세계 최초로 미쉐린 3스타를 받은 곳이라고. 신라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낸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보도록 하자.

 



PHOTO_힐튼 부산 공식홈페이지



힐튼 부산
아름다운 해변을 품은 기장에 위치한 힐튼 부산은 ‘도심 속 완벽한 휴식처’라는 차별화된 컨셉과 규모,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탁 트인 오션뷰는 힐튼 부산만의 자랑. 모든 객실에는 프라이빗 발코니가 갖추어져 있어 오션뷰, 마운틴뷰 전망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해안경관이 파노라믹 뷰로 펼쳐지는 야외 인피니티 풀은 국내 특급호텔 중 가장 큰 규모라고. 뿐만 아니라 10층에 위치한 맥퀸즈 풀은 실내에 전면 통유리 창을 설치해 시간대 별 다채로운 오션뷰를 선사한다. 쾌적한 환경, 천혜의 자연이란 완벽한 조화는 그 동안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PHOTO_여수 히든베이호텔 공식홈페이지



 

여수 히든베이호텔

전 객실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4성급 호텔로 푸르른 남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는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도록 외관을 V자 모양으로 설계했기 때문. 아름다운 외관은 물론 최고의 서비스를 더해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호텔 주변은 조용한 편이라 여유로운 호캉스를 맞이할 수 있다고. 바닷가 산책로와 바로 이어져 있어 여유있게 산책을 즐길 수도 있으니 그야말로 호젓한 호캉스에 제격인 곳이라고 말할 수 있겠다.



여기서 잠깐!

고급스럽고 품위있는 분위기와 온전히 편안한 휴식은

비단 호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PHOTO_자리아 공식홈페이지



자리아는 100년이상의 역사를 가진 독일 최고의 구스다운 제조사 OBB와 협업을 통해 유럽 왕실과 귀족의 베딩 문화를 잇고 있는 브랜드이다. OBB사는 1등급의 구스베딩만을 생산함은 물론, 제작 과정과 소재 등 모든 공정 과정에 걸쳐 세밀한 부분까지 까다로운 검수과정을 거쳐 최고의 구스제품 만을 생산해내기로 유명하여 전 세계 VVVIP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전세계 초호화 유럽 호텔의 침구를 납품하고 있기도 하다.

 



PHOTO_그랜드호텔 레 트로이스 로이스 공식홈페이지



그 중에서도 ‘그랜드호텔 레 트로이스 로이스’ 이곳은 나폴레옹, 엘리자베스2세, 파블로 피카소 등 많은 유명인사들이 서비스를 즐긴 곳으로 유명하며, 라인 강변과 접해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과거 왕족과 정치인 그리고 엔터테이먼트와 영화 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만남의 장소가 되었던 ‘돌더 그랜드호텔’은 앤디워홀, 살바도르 달리 등 100개가 넘는 예술작품을 장식해 그야말로 럭셔리 호캉스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오랜 정통은 물론 명성과 최고의 서비스를 가진 유럽의 5성급호텔의 품격을 최고급 구스이불 자리아를 통해 나의 침실로 가져와보는 것은 어떨까?





 




# 현재 인기 토픽

플친